실시간 뉴스



[코로나19]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대전 지역에 1억 기탁


"대전광역시와 협조해 지역사회 확산 막는데 우선 지원"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대학교 병원에 기금 1억 원을 기탁했다.

타이어뱅크는 전날(26일) 김 회장의 기탁식이 대전광역시청에서 진행됐다고 27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 회장과 허태정 대전광역시장, 윤환중 충남대학교 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타이어뱅크 측은 대전광역시와 협조해 지역사회 확산을 막는데 우선 지원하기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왼쪽 두 번째부터) 윤환중 충남대학교 병원장,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허태정 대전시장, 김재현 타이어뱅크 이사. [사진=타이어뱅크]
(왼쪽 두 번째부터) 윤환중 충남대학교 병원장,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허태정 대전시장, 김재현 타이어뱅크 이사. [사진=타이어뱅크]

김 회장은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국가지정 감염병 전담병원인 충남대학교 병원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고 전했다.

허 시장은 "어려울 때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선뜻 앞장서 주신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했다. 윤 병원장도 "오늘 이 기부금이 치료에 여념이 없는 우리 병원 의사와 간호사 등 의료진들에게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대전 지역에 1억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