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N페이코는 신년을 맞아 '페이코' 이용자의 혜택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페이코로 삼성페이를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코 앱 내 삼성페이 결제 기능을 활용해 결제할 때마다 100% 당첨을 보장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하루 최대 3회 제공한다. 경품은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3처원, 1천원 할인권과 500페이코 포인트 가운데 무작위로 지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겐 100페이코 포인트를 증정한다.
페이코를 통한 삼성페이 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 백화점(롯데·신세계·갤러리아·현대), 커피 전문점(달콤커피), 주유소, 택시에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3천 페이코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페이코 맞춤쿠폰' 서비스에선 외식에 유용한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e수퍼마켓과 아이허브에선 각각 페이코로 결제 시 최대 3천원, 5천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페이코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2% 앱 할인 쿠폰을, GS SHOP은 최근 6개월 자사 구매 이력이 없는 페이코 회원에게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한다.
그 외 롯데월드 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식음료(피자헛, 버거킹), 패션·뷰티(안다르, 에뛰드하우스) 분야 130여개 제휴 업체와의 쿠폰 프로모션이 1월 말까지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존'이 조성된 전국 150개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페이코 캠퍼스' 인증을 마친 이용자는 1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페이코 가맹점에서 페이코로 세 번 결제 시 3천 페이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섯 번 결제 시엔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0 페이코 포인트 중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최근 이용자 편의와 혜택을 중심으로 페이코 앱을 개편하면서 쿠폰 메뉴를 홈 화면 전면에 배치하고 자체 이벤트·제휴 프로모션을 대폭 확대했다"라며 "페이코 데이터 기반 추천 기술과 폭넓은 제휴 네트워크를 활용해 올해 IT 트렌드이기도 한 '초개인화' 맞춤형 혜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