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英 메리디안과 프리미엄 사운드 청음 공간 개설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 청음 공간 꾸며…고객 사운드 체험장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14일 서울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 프리미엄 사운드 청음 공간을 열었다.

LG전자는 TV, 오디오 등이 진열된 매장 2층에 청음 공간을 꾸미고 영상·오디오 기기를 둘러보는 고객들이 이곳에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강남본점은 프리미엄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특히 높은 매장이다. LG전자는 청음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오디오를 찾는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출처=LG전자]
[출처=LG전자]

LG전자는 청음 공간 조성을 위해 영국 명품 오디오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이하 메리디안)'와 긴밀히 협업했다.

LG전자는 청음 공간에 단순히 양사가 협업한 음향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설치하는 데 그치지 않고 메리디안의 사운드 철학을 담고자 했다. 제품의 사운드 튜닝, 신호처리, 음파처리, 음향밀도 설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했다. 메리디안 음향 전문 엔지니어가 청음 공간에 직접 방문해 음질과 청음 환경을 꼼꼼히 검증하기도 했다.

이곳에 LG전자는 ▲LG 오브제 오디오 ▲LG 사운드바 ▲LG 엑스붐 고 ▲LG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등을 설치했다. 1천만원 상당의 메리디안 고성능 스피커도 전시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고품격 사운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체험 마케팅으로 오디오 마니아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英 메리디안과 프리미엄 사운드 청음 공간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