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친애저축은행,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40대 수도권 거주 직장인 남성 높은 득표율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갈 브랜드 발굴을 위해 매년 소비자 투표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투표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모바일 및 1대 1 유선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 인원은 약 21만여 명에 달한다.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1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1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이번 수상에는 JT친애저축은행의 중∙저신용자를 비롯한 서민 금융 부담을 낮추기 위한 노력이 뒷받침됐다는 평가다. JT친애저축은행은 2015년 업계 최초로 연 10%대의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원더풀 와우론’을 출시한 바 있다. 특히 자체적인 대출 금리 관리를 통해 지난해 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연속 22개월간 자산규모 상위 10개 저축은행 중 가장 낮은 금리 혜택을 제공 중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만큼 그 의미가 임직원들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여겨져 더욱 감격스럽다”며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고객제일주의’를 실천하는 금융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친애저축은행,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