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 트러스트 그룹,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전공·연령·국적 제한 없이 글로벌 역량 중심 채용 예정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글로벌 금융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J 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공동으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일반직(금융업무 전반)과 전산직 2개 부문이며, 대학교 학사 이상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지원자는 그룹 계열사 중 근무를 원하는 2순위까지 선택해 지망할 수 있으며, 전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및 영어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으로 작성 후 11일부터 오는 20일 24시까지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년 1월 6일 발표될 예정이며, 전형 절차를 거쳐 채용이 확정되면 2월 중 입사하게 된다.

우대사항은 장애인 지원자, 국가보훈대상자, 금융 및 전문 자격증 소지자, IT 전문 자격증 소지자, 전산 관련 전공자(전산직 해당)를 포함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해외 근무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 트러스트 그룹은 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으로서 세계 금융 시장에서 활약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해외 근무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J 트러스트 그룹과 함께 미래를 키워나갈 예비 금융인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 트러스트 그룹,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