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사이버 보안 기업 트렌드마이크로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클라우드 원은 개발자가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해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위협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 원은 보안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클라우드 인프라가 최적으로 구성될 수 있도록 강화된 컨테이너·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 파일 스토리지 보안 및 클라우드 보안 형상관리(CPMS)가 추가됐다.
특히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 진행 단계에 상관 없이 자동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모든 서비스에 대한 단일화된 로그온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단일 콘솔에서 가시성을 확보하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한다.
김진광 한국트렌드마이크로 대표는 "트렌드마이크로는 10여년 전 클라우드가 등장한 이래로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있다"며 "가상화 데이터 센터와 컨테이너,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최신 서비스는 모두 클라우드 원을 통해 보호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