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가 지스타 2019 부스 콘텐츠와 이벤트를 12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오는 11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에 8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에 B2C에 참가하는 그라비티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라비티의 트라이얼 존은 전체 부스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으며 신규 출품작 8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퀴즈를 맞추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RO 퀴즈쇼', 'RO 코스프레 페스티벌', '라그나로크 포토존', '포링 솜사탕존', 지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라그나로크 캐릭터 굿즈가 공개되는 'RO SHOP'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앱 설치를 인증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G코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균열의 G코인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그라비티 타투존'에서 타투를 새기면 포링 인형 뽑기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 부스 방문 전 지스타 2019 그라비티 사이트를 통해 '로열패스 멤버십'을 신청한 뒤 부스를 방문하면 '로열 패스포트'가 지급된다. 멤버십 대상자는 그라비티 신규 게임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지스타 2019 그라비티 부스 현장은 그라비티 지스타 웹페이지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