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인기 크리에이터의 신규 영상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 앱을 1천900여 편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1일 발표했다.
지난 6월에 첫 선을 보인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 앱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MCN콘텐츠들을 한 곳에 모아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대도서관, 원밀리언스튜디오 등 빅 브랜드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CJ DIA TV'의 약 1천500여 편의 콘텐츠를 비롯해, 공대생 변승주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비디오 빌리지'의 콘텐츠 약 400여 편 등 총 1천900여 편의 MCN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비디오 빌리지의 공대생 변승주 50편, 스튜디오V 50편 등 총 100편의 추가 영상을 업로드했으며, 여기에 IT제품에 대한 테크 리뷰 콘텐츠를 다루는 '오라잇TV'와 가야금으로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크리에이터 '아야금' 콘텐츠를 각각 50편, 20여편씩 선보인다.
이밖에도 딜라이브는 영어교육 토탈 전문 기업인 쎄듀에서 제공하는 '초등영단어' 앱을 신규 론칭한다. 만 7세부터 13세까지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부지정 초등필수 영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르쳐주고, 단어를 활용한 문장 만들기 연습 등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딜라이브는 다음달 20일까지 HD프리미엄방송,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하는 '딜라이브 올인원'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5G를, 20명에게는 카카오미니스피커와 피규어를, 100명에게는 VOD 1만원 쿠폰과 딜라이브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