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샘표,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샘표,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샘표가 22일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 '크레이지핫 매운 떡볶이 양념',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 등 3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로써 샘표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과 '매콤칼칼 신당동 국물떡볶이 양념'과 함께 총 5종의 떡볶이 양념을 선보이게 됐다.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은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떡을 굽고 양념을 발라주면 추억의 떡꼬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크레이지 핫 매운 떡볶이 양념'은 화끈하게 매운 맛이 당길 때 떡, 어묵, 양파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다.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은 우유와 떡만 있으면 누구라도 별미 요리인 불닭 크림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도날드, '콘스프' 계절 한정 메뉴로 선봬

맥도날드가 오는 23일부터 쌀쌀한 날씨에 간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컵으로 즐길 수 있는 콘스프를 계절 한정 메뉴로 판매한다.

맥도날드의 콘스프는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이후 겨울 시즌 메뉴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콘스프의 고소하면서도 달콤 짭쪼름한 옥수수 특유의 풍미와 스푼 없이도 한 손으로 들고 손쉽게 마실 수 있다는 간편함 때문에 남녀 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고객들이 겨울 시즌에 즐겨 찾는 메뉴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콘스프는 전국 매장에서 10월 23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24시간 판매되는 메뉴로, 따뜻함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다.

◆GS홈쇼핑,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 모집

GS홈쇼핑이 중소기업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제 10회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을 모집한다.

'동남아 홈쇼핑 시장 개척단'에 선정되면 오는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3박 5일간 베트남 호치민을 방문하게 된다. 메인 행사인 수출 상담회에서는 GS홈쇼핑의 베트남 합작 홈쇼핑인 'VGS 숍(SHOP)'은 물론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홈쇼핑 MD들과 1대 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 홈쇼핑 및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총 20여개 중소기업을 선정할 예정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4일까지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SPC삼립,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 한정 판매

SPC삼립이 삼립호빵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호빵 찜기 모양의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가 포함된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는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여진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소형 가습기로, 찜기 위에는 호빵 캐릭터 모형을 올려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 직접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있어 나만의 찜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은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와 삼립호빵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첫 판매되며 향후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국군 위한 '장병 문화지원 기금' 전달

맘스터치가 스포츠 사회 공헌 활동 '군대스리가'를 통해 마련된 적립금 총 2천500만 원을 육군에 전달했다.

맘스터치는 지난 2일 충남 계룡대 비상 활주로 일대에서 열린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서욱 육군참모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갖고 2천500만 원을 '장병 문화지원 기금'으로 전달했다.

후원금은 나라를 위해 헌신·희생한 장병들에 대한 예우 및 명예고양과 현역 군인들에 대한 지원 등 대한민국의 장병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해태제과,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출시

해태제과가 오예스 가을시즌 한정 제품 '오예스 당근&크림치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분말이 아닌 당근을 원물 상태로 썰어 넣은 게 특징이다. 당근 주산지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유래한 방식으로, 당근의 신선함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어 최근 젊은 층에서 당근케익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해태제과]
[사진=해태제과]

제철 맛을 앞세운 오예스 시즌제품의 인기 비결은 20%의 수분이다. 이 제품 역시 케익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은 당근 본연의 맛이 초콜릿과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이케아, '마르케라드' 컬렉션 선봬

이케아가 오는 11월 1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와 협업한 '마르케라드(MARKERAD)'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르케라드'는 홈퍼니싱 리더인 이케아와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는 버질 아블로가 손을 잡고 일상 속 사물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재해석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간결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홈퍼니싱 제품에 예술적인 감성과 유머를 더함으로써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홈퍼니싱 제품의 기능은 물론 감성적 가치까지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에 착안했으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자신만의 집을 마련할 때 필요로 하는 식탁, 의자, 침대, 수납장, 러그 등 총 1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NS홈쇼핑, '이지혜의 스타일샵' 첫 방송

NS 홈쇼핑이 오는 23일 패션 프로그램 '이지혜의 스타일샵(#)'을 첫 방송 한다.

NS홈쇼핑 '스타일샵(#)'은 최근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지혜가 맡아 매주 수요일 7시 35분부터 125분간 방송하며 트렌디한 패션상품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앞으로 '스타일샵(#)'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이지혜가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 비법과 함께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스타일 샵(#)'첫 방송에서는 NS홈쇼핑 단독 브랜드 인 '디베이지', 'MIK', '페플럼제이' 등의 패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따듯하고 부드럽게 입을 수 있고 다양하게 컬러 믹스매치가 가능한 '디베이지 텐셀목폴라 5종', 이태리 솔로프라지역 '델파초'사에서 가공한 양가죽으로 국내에서 봉제해 퀄리티가 좋은 'MIK버튼 양가죽 트렌치코트' 등을 첫 방송 기념으로 특가에 소개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 이벤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기념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누리 해외직구 서비스는 500여 개의 해외쇼핑몰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 적립 서비스다. 리워드 적립 외에도 쇼핑에 도움이 되는 할인쿠폰 및 혜택, 인기상품 등을 쇼핑몰 별로 소개하고 있다.

에누리 회원들은 에누리 PC와 웹, 앱을 경유해 해외쇼핑몰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6.5%까지 e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e머니는 에누리 쿠폰 스토어에서 편의점, 카페, 상품권 등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샘표, '떡볶이 양념' 3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