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파수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는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 단위로 보안 위협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보호 대책을 수립해 각 기업·기관이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될 컨설팅 서비스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고려하는 고객 혹은 멀티 클라우드를 고려하는 고객 대상 '클라우드 플래닝' 서비스 ▲클라우드 환경 설계·구축을 추진하는 고객 대상 '셋 업 앤 오프닝'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위협요소를 식별·통제할 수 있도록 고도화 추진 고객 대상 '오퍼레이션 앤 매니지먼트'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 전환 등 관련 전략이 필요한 고객 대상 '클로징 앤 트랜스퍼'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파수닷컴은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하거나 신규로 구축하는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사전 준비단계부터 사업 종료단계까지 포괄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윤덕상 파수닷컴 본부장은 "단계별로 보안 위협을 식별해 대응 솔루션 도입 및 제도적 절차를 마련하고, 정기적인 취약점 점검과 보안인증을 취득하는 등 비즈니스 안정성을 확보한다면 안심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자사 노하우가 집약된 컨설팅 서비스 방법론을 통해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구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