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가 세계 청소년 축구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청소년 축구 우승 시 케이블TV VOD 쿠폰 10억쏜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세계 청소년 축구에서 한국 대표팀이 우승 시, 케이블TV 가입자 전원은 13~15일 3일동안 구매한 VOD 금액만큼 VOD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케이블TV를 통해 13~15일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케이블TV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한 VOD 금액을 10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10억원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이기도 하다.
극장 동시로 서비스되는 영화 최신작 VOD부터 방송, 해외드라마, 키즈 등 유료로 판매되는 모든 VOD가 포함됐다. 홈초이스는 현재 케이블TV에 약 21만편의 VOD를 서비스 중이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지금까지 강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보여준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우승을 염원하는 많은 분들이 경기가 시작하기까지의 긴 시간을 케이블TV에서 최신 VOD를 감상하며 편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