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다음달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개최하는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에 참가할 고객가족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 도시민들을 어촌으로 초대해 다양한 어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름다운 우리바다와 어촌을 홍보하는 한편, 도시와 어촌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도어상생(都漁相生) 행사다.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올해 행사는 수협은행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사랑海 썸머페스티벌 홈페이지(www.lovesummer.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박3일씩 총 4회차(회차별 90가족, 4인 기준 총 360가족)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 이벤트 프로모션에 당첨된 140가족을 제외한 일반 신청자 중 총 220가족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참가 가족에게는 숙박을 비롯한 맨손 물고기 잡기, 수산물 시식회, 가족 장기자랑,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참가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과 힐링 기회가 되고, 어민들에게는 여름 휴어기를 맞아 어업외 소득증대를 지원하는 등 도시와 어촌이 상생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