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림산업이 17일 견본주택 개관을 앞둔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예비 고객을 초청해 이벤트를 실시했다.
대림산업은 14일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의 주택전시관에서 관심 고객 대상으로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주택전시관 오픈을 앞두고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고객부터 부부가 동반으로 참석한 고객까지 실수요자 중심으로 참여했다.
대림산업은 분양을 앞둔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이 조경에 특화된 대단지라는 점을 착안해, 자연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기획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전문 플로리스트 강사의 가이드에 따라 꽃바구니 만들기를 즐겼으며, 함께 방문한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친목을 다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주택전시관에 설치된 중정과 테라스 공간에서 완성된 꽃 바구니와 함께 사진을 찍으려는 고객들이 줄을 서 대기하는 모습까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대림산업은 17일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 일정에 나선다. 성남시 중원구 금광1구역 주택재개발 사업으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성남시 최대 규모인 5천32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전체 면적의 40% 이상을 조경 면적으로 구성해 풍부한 공간을 구성하며, 단지 곳곳 수경공간은 물론 단지 고차를 활용한 특별한 조경 특화도 선보일 방침이다. 입주민들은 단지 안에서 여유로운 여가 생활과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주택전시관은 17일 개관 예정이며,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18번지에 위치해 있다. 주택전시관에서는 내방객들이 자연과 함께 쾌적한 환경을 벗삼아 차를 마시며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중앙정원과 연계된 내부 카페테리아를 조성해 운영한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