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GS25가 PB(자체상표)상품인 '오모리 시리즈'로 고객 끌어들이기에 성공하며 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GS25는 '오모리 시리즈' 상품으로 라면, 스낵, 즉석 반찬 카테고리에 이어 찌개 카테고리 상품인 '유어스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두부김치찌개는 정통 오모리 숙성 김치 원물에 고소한 맛의 두부와 엄선된 돼지고기를 사용해 기본 구성을 완성했다.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을 돋우는 소스와 전문점 수준의 GS25 전용 육수를 더해 얼큰함과 시원한 맛이 특징인 정통 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출시했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두부김치찌개는 오모리 시리즈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정통 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맛 볼 수 있게 돼 큰 호응을 끌며, 출시와 함께 즉석식품 분류 베스트 5위에 올랐다.
조리는 끓는 물에 포장 그대로 담가 6분간 데우거나, 뚝배기 또는 냄비에 내용물을 옮겨 담고 7분만 끓이면 간편하게 취식이 가능하다. 용량은 1팩당 500g으로 1~2인 가족이 넉넉한 한끼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4천900원이다.
오현택 GS리테일 즉석식품 MD는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두부김치찌개는 수십 차례의 연구를 통해 선보이는 정통 오모리김치찌개"라며 "오모리두부김치찌개는 기존 오모리 시리즈 상품과 함께 고객의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책임질 수 있는 대표 먹거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