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협은행, "디지털 리딩뱅크 도약하자" 선포식


디지털 혁신 구심점 역할 43명 위촉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NH농협은행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디지털 금융기업으로의 성공적 전환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기업으로의 성공적 전환을 위한 선포식을 가졌다.[사진=농협은행]
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기업으로의 성공적 전환을 위한 선포식을 가졌다.[사진=농협은행]

농협은행은 '혁신을 통한 초격차 디지털 리딩뱅크 도약'을 경영비전으로 제시하고, 추진전략으로 ▲디지털 뱅크 혁신 ▲디지털 신사업 도전 ▲디지털 운영 효율화 ▲디지털 기업문화 구현 등의 4대 전략과 이를 실천할 중점 추진과제를 수립했다.

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확산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할 4차 산업혁명 전문교육 이수 및 IT 전문성을 갖춘 디지털 혁신리더인 'NH D-트랜스포머' 43명을 선정해 위촉식도 가졌다.

NH D-트랜스포머는 디지털 신기술 트렌드 조사, 디지털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4차 산업혁명 신기술 활용 저변 확산 등을 선도하고 금융을 이끌 리더로 육성된다.

선포식에 참석한 이대훈 은행장은 “임직원들의 모든 역량을 결집해 디지털전략을 제시했다”며 “성공적으로 전략을 이행해 디지털 리딩뱅크로 도약하고 나아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은행, "디지털 리딩뱅크 도약하자" 선포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