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송이젤리' 첫 선 外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오리온, '송이젤리' 첫 선

오리온이 1984년 출시된 장수 과자 '초코송이'를 젤리로 구현한 이색 신제품 '송이젤리'를 선보인다.

송이젤리는 초코송이의 콘셉트를 그대로 이어가는 제품으로, 입안에서 녹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오렌지 맛 젤리 간의 조화를 살렸다. 오리온은 최근 일본과 대만 등에서 초콜릿 속에 젤리가 들어간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SNS 인증 후기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활용도 높인 초경량 '엔트리퍼 자켓' 선봬

뉴발란스(NEW BALANCE)가 이번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초경량 아우터 '엔트리퍼(N-TRIPPER) 자켓'을 출시했다. 엔트리퍼 자켓은 '트리퍼(Tripper)' 콘셉트로, 여행 및 스포츠 활동 등 야외 활동 시 체온 조절에 최적화된 두께감으로 기획됐다. 총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모두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사진=뉴발란스]
[사진=뉴발란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된 '엔트리퍼 초경량 웜업 자켓'은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이 우수하고, 패커블 기능을 갖춰 일교차가 큰 날씨나 여행, 운동 시에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뉴트로 감성의 '엔트리퍼 초경량 아노락 자켓'은 핑크와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커플룩, 시밀러룩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 LG전자,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국내 출시

LG전자가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든다. 발생한 기포는 피부 속 깊이 있는 미세먼지, 노폐물들과 결합한다. 파워 스핀 브러시는 미세진동으로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끄집어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든다.

클렌저 구매 고객은 취향과 성향에 따라 선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미세모 타입 선호 고객은 '듀얼 모션 클렌저'를, 실리콘 진동 타입 선호 고객은 신제품 '초음파 클렌저'를 선택하면 된다.

◆버거킹, 35주년 기념 인기메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인기메뉴 3종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 방문 고객은 통새우와퍼주니어·치즈와퍼주니어·불고기버거를 2개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 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받을 수는 없다.

◆미샤, '개똥쑥 에센스' 1+1 행사 시행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1+1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회원 한정으로 8일과 9일 이틀간만 시행한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사용하면 좋다.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5~10분간 필요 부위에 붙여 팩으로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미샤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14일까지 7일간 총 1천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도 함께 펼친다. 두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2019' 국가대표 선발

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최대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2019'에 한국 대표로 참여할 바텐더를 선발하는 국내 대회를 개최한다.

'월드클래스'는 2009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텐딩 대회로, 칵테일과 바 문화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했다. 지난 10년간 전 세계 30만 명 이상의 바텐더를 교육시키며 실력 있는 차세대 바텐더를 발굴해 왔다.

 [사진=디아지오]
[사진=디아지오]

'월드클래스 2019' 국내 대회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가 직접 칵테일 시연을 촬영해 SNS에 포스팅하는 온라인 방식의 예선전을 통해 40명을 선발한다.

예선을 통과한 40인은 다음 달 27일부터 5일간 본인의 업장에서 전문가 심사를 받게 되며, 결선에 진출할 상위 20인을 선발해 7월경 최종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결선에서 우승한 바텐더는 오는 9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개최될 세계 대회에 국가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어린이날 이벤트 열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다음 달 5일 어린이날 이벤트를 연다.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쇼가 열리며, 본 행사에서는 최대 4명이 앉을 수 있는 가족별 테이블이 세팅돼 가족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점심 식사는 훈제 연어, LA 갈비 외에도 치즈스틱, 프라이드 치킨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다.

객실 숙박권과 피스트 뷔페 식사권을 비롯한 경품을 제공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가 행사와 함께 진행되며, 머그컵 페인팅 아티스트가 상주하며 행사 중 아이의 얼굴을 그린 머그컵도 선물로 제공된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송이젤리'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