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에어부산이 부산에 출발해 나고야에 도착하는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26일부터 부산~나고야 노선의 1+1 항공권 이벤트인 '반값으로 짝꿍이랑, 반짝반짝 나고야'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 명 가격으로 두 명이 떠날 수 있는 이번 1+1 이벤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26일 오전 11시부터 내달 2일까지 판매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2명이 채 10만 원도 되지 않는 9만 9천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1인 총액으로 환산할 경우 4만 9천900원이다.
1+1 특가 운임은 항공권 검색 과정에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에어부산은 이번 나고야 이벤트 항공권 예약 손님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고야 특가 발권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동양 최대 규모의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는 나바나노사토 입장권 2매와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6일 예정이다.
나고야는 나바나노사토와 더불어 인근에 볼거리가 많아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일본의 북알프스로 불리는 알펜루트의 하얀 설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신호타카 로프웨이,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게로 온천, 동화 속 마을같은 시라카와고 합장 마을 등이 나고야 인근의 유명 관광지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