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서비스만족도 3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해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행사,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르노삼성은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직영 또는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MY르노삼성' 또는 'MY르노' 맴버십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르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7년간 14회에 걸쳐 'A/S 만족도'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3년 연속 1위 자리도 지키고 있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최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