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애경산업은 소비자와 소통 강화를 위해 AK&홍대 2층에 '애경 시그니처 존'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총 125.9㎡ (약 38.1평)규모의 이 곳은 3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생활용품과 화장품 브랜드 소개를 담은 Alive AEKYUNG존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 플래그십 스토어 등이다.
애경산업은 대표 제품에 예술을 가미한 '아트 존'을 비롯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공간도 마련했다.
애경 시그니처 존은 오픈을 기념해 랜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30분 동안 선착순 110명씩 총 330명에게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에이지투웨니스 혹은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 본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전고객을 대상으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로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특징인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 시그니처 존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애경산업이 생활뷰티기업이라는 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홍대 상권의 주요 고객층인 10~20대,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