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LG CNS는 인공지능(AI) 등 7개 IT 분야의 플랫폼·솔루션 전략 브랜드 출시를 완료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스마트 팩토리 플랫폼 브랜드명은 '공장(Factory)에 가치(Value)를 더한다'는 뜻을 담은 '팩토바(Factova)'다.
사물인터넷(IoT) 분야의 경우 '무한하게(Infinite) 확장이 가능한 IoT 플랫폼'이라는 의미로 '인피오티'(INFioT)'로 정했으며, 블록체인 플랫폼 브랜드명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역작 모나리자와 블록체인의 합성어인 '모나체인(Monachain)'이다.
로봇 서비스 플랫폼 브랜드명은 '모자람 없이 온전한(오롯이) 기술(Technology)'이라는 의미의 '오롯(Orott)'이며, 스마트에너지 솔루션 이름은 '에너지(Energy)의 흐름을 정확하게 예측한다(Predict)'는 뜻을 담은 '에너딕트(Enerdict)'다.
AI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브랜드명은 '디에이피(DAP)'이며, 스마트시티 플랫폼 이름은 '시티허브(Cityhub)'다.
LG CNS 관계자는 "LG CNS 고유의 기술과 성공사례를 담은 플랫폼을 브랜드 자산화해 이미 강점이 있는 시스템통합·관리(SI·SM) 사업은 물론 플랫폼·솔루션 기반 사업까지 IT 서비스 전 영역에서 선도적 위상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