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워너원 굿즈 예약 판매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CU, 워너원 굿즈 예약 판매

CU(씨유)가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공식 굿즈를 이달 19일부터 전국 1만3천여 점포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U가 이번에 판매하는 워너원 굿즈는 교통카드, LED 네임 선풍기, 우산 등 생활 속 아이템들이며 상품별로 이달 19일부터 8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CU에서 사전예약 구매서를 작성해 카운터에 접수만 하면 되고, 해당 입고일에 점포를 방문해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 '중국식 냉면' 판매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이 2006년 첫 선을 보인 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름 대표 메뉴 '중국식 냉면'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중국식 냉면은 중국 요리의 전반적인 특징처럼 고명이 화려하고 다채롭다. 10시간 이상 끓여낸 새콤달콤한 닭육수를 베이스로 흑초, 해물간장으로 간을 맞추며 새우와 오향장육, 해삼채 등의 고명을 올리고 살얼음을 수북이 쌓아서 제공된다. 흑초소스는 살균 효과가 있어 여름철 배탈을 예방해주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올해 중국식 냉면에는 홍콩 미국 캐나다 등 세계 각지로 수출되며 명성을 높이고 있는 완도산 전복과 제주 앞바다에서 수확해 서해산에 비해 몸값이 높은 제주산 해삼을 듬뿍 추가해 더욱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만5천원이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 가입 절차 간소화

신라면세점이 QR코드와 여권 자동 인식 기능을 도입해 멤버십 회원가입 소요시간을 1분 미만으로 줄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

멤버십 가입은 신라면세점 매장 포스(POS), 안내 리플렛, 안내데스크에 노출돼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위챗 등 신라면세점 SNS 채널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안내 페이지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서비스를 제공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 접속한 이후 휴대폰 카메라로 여권을 찍으면 이름, 생년월일,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국적, 성별 등의 여권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된다. 얼굴 사진은 수집하지 않으며 촬영한 여권이미지는 보관하거나 저장하지 않는다.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 무료 급식 봉사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이달 16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원 30여명이 참여해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공원을 찾은 약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열무김치 냉국수와 과일, 두유, 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대접했다.

공원 주변을 청소하는 환경 정화 활동도 진행했다. 봉사단원들은 배식 전 공원 주변의 담배꽁초, 캔, 휴지 등을 수거했다. 쾌적한 쉼터의 유지를 위해 급식 봉사 이후에 한 번 더 공원 주변의 청소를 실시했다.

◆W쇼핑, 하이씨씨와 MCN 활성화 MOU

T커머스 사업자인 더블유쇼핑(W쇼핑)은 국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사인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와 지난 14일 MCN(멀티채널네트워크)을 활용한 커머스사업 활성화를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서는 방선홍 W쇼핑 COO와 박한순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 콘텐츠사업부 본부장이 참석했다.

하이씨씨는 양정원·심으뜸·최성조·브라이언·이병진 등 연예인과 셰프, 작가 등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확산과 소비자들의 욕수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다양한 수익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위메프, '밥 딜런' 내한공연 S석 단독 할인판매

위메프는 '2018 밥 딜런 내한공연 Bob Dylan & His Band' S석 티켓을 오는 27일 정오부터 단독 할인판매한다. 7월 2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밥 딜런이 2016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이후 처음으로 펼쳐지는 한국 공연이다. 2010년 첫 내한공연을 가진지 8년만이기도 하다.

위메프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S석 전석을 11만원에 단독판매한다. 이외 VIP석은 16만5천원, R석은 13만2천원이다. 여기에 티켓오픈일인 27일부터 3일 동안은 VIP석, R석, S석 예매 시 2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오픈 당일 위메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할인도 공개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와이드앵글은 지난 18일 충북 진천군 이월면 천룡컨트리클럽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의 VIP 고객 144명(36팀)이 초청됐으며 전홀 동시 티 오프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됐다.

와이드앵글 소속 김인영, 김민서 프로골퍼를 초청해 원 포인트 레슨 이벤트와 프로보다 홀에 더 가까이 공을 붙이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를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밖에도 럭키드로우, 니어리스트상, 롱기스트상, 베스트드레서상 등 다양한 시상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홀인원 경품으로는 마세라티 공식 딜러 LV 위본모터스에서 협찬한 1억5천만원 상당의 마세라티 기블리 레드제냐 자동차가 제공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워너원 굿즈 예약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