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유튜브로 검색하고 TV도 보는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아이뉴스24는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SMSC 2018)'를 열고 Z세대에 대한 이해부터, 콘테츠, 미디어 커머스를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Z세대를 사로잡는 커머스 비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마케팅·커머스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Z세대 이해하기 ▲Z세대와 콘텐츠 ▲Z세대와 커머스 등 Z새대와 관련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10분부터 시작하는 1세션에서는 반승욱 다음소프트 부사장, 최원준 펑타이코리아 대표, 김미나 구글코리아 매니저가 나서 빅데이터, 글로벌트렌드, 유튜브의 최신 동향까지 Z세대를 이해하기 위한 포인트를 설명한다.
오후에 시작하는 2세션에서는 김민정 네이버 뷰티리더, 황정기 JG엔터테인먼트 대표, 최모세 대홍기획 팀장이 나서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콘텐츠 제작 비법을 소개한다.
3세션에서는 최영민 마이린TV 이사, 박진우 CJ E&M DIA TV 본부 전략기획팀장, 김현수 티몬 전략기획시장이 나서 키즈 세대와 이커머스, 미디어 커머스의 최신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Z세대를 사로잡는 커머스 방법론을 소개할 예정이다.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 주최 측은 "미래의 소비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디지털 원주민으로 불리는 Z세대를 제대로 이해하고 대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과 사전등록은 홈페이지(www.inews24.com/smsc/20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