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KT&G, '보헴 파이프 스코티' 첫 선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T&G, '보헴 파이프 스코티' 첫 선

KT&G가 9일 스코티시 파이프 스타일 담배의 풍미를 담은 제품인 '보헴 파이프 스코티(BOHEM PIPE SCOTTIE)'를 출시했다.

'보헴 파이프 스코티'는 KT&G가 독자 개발한 숙성공법이 적용된 잎담배 등 특수엽 3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파이프 담배 특유의 은은하고 그윽한 향미와 깔끔한 뒷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일반 필터와는 달리 '튜브 필터'가 장착돼 보다 깔끔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고, 입에 오래 물고 있어도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 패키지는 짙은 남색 바탕에 스코틀랜드 전통 격자무늬인 '타탄 체크(tartan check)' 스타일 패턴이 적용됐으며, 파이프 담배를 연상시키는 제품명과 원형 심볼을 은색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 제품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갑당 5천원에 판매된다.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 한정 판매

한국야쿠르트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마블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한정판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최근 개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담았다. 각 캐릭터당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렌지, 망고, 패션후르츠 등을 담은 '트로피칼 맛'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정판은 기존 제품과는 별개로 총 450만개가 제작돼 선착순 판매하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롯데제과가 로즈데이를 맞아 온라인 전용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판매를 목적으로 개발한 첫 번째 제품이다. 구성은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이 들어 있는 기획세트와 10갑 단위로 구입 가능한 낱개 제품이다. G마켓ㆍ옥션ㆍ11번가ㆍG9ㆍ롯데닷컴 등에서 판매 중이며, 로즈데이(5월 14일)에 맞춰 이달 10일부터 G마켓에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최근 확산되는 '향기 마케팅'을 적용했다. 포장을 뜯으면 은은한 장미 향이 가득 퍼진다. 장미에 블랙티의 풍미를 조화시켜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샘표, '폰타나' 파스타 소스 3종 선봬

샘표 '폰타나(Fontana)'가 새우를 사용한 파스타 소스 2종과 매콤한 맛을 가미한 파스타 소스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시칠리아 페페론치노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크림 파스타 소스', '베네치아 로스티드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소스'로, 이탈리아 시칠리아와 베네치아 지역의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다. 가격은 5천580~7천900원이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 신제품 3종은 가까운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폰타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 매장별 시식 행사와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찬 루부탱, 올 여름 에스파드류 샌들 시리즈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크리스찬 루부탱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에스파드류(Espadrille)' 샌들 시리즈를 출시한다. 에스파드류는 로프를 꼬아 만든 바닥이 특징인 신발로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 슈즈 인기가 많다.

이번 제품은 높은 웨지힐과 화려한 스터드 장식이 공통적으로 적용됐으며 상단은 고급 가죽으로 제작돼 착용감이 편안하다. 다채로운 색상과 리본 등의 디테일이 고유의 멋을 더했다. ▲매드모니카 ▲피라클루 ▲레반티나나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매드모니카는 크리스찬 루부탱 다운 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제품으로 원뿔 형태의 스터드가 적용됐다. 블랙 벨벳 소재에 골드 스터드가 부착된 스타일과 베이지 색 가죽에 실버 스터드가 장식된 스타일 두 가지 종류로 선보이며 6cm와 12cm의 각기 다른 높이로 출시됐다.

피라클루(6cm)는 사각뿔 형태의 스터드가 적용돼 더 견고하고 강렬한 느낌을 준다. 기본 가죽 소재와 데님 소재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 의 웨지힐을 적용했다.레반티나나(12cm)는 발목 부분의 풍성한 리본과 볼드한 구슬 형태의 스터드가 로맨틱한 멋을 더해준다.

◆이베이츠, 창립 19주년…최대 15% 캐시백 이벤트 진행

전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는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최대 15%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스뉴발란스·아이허브·클럽모나코·GNC·바니스 뉴욕·키엘·아이로봇 등 인기가 높은 해외직구 브랜드에서 최대 15% 캐시백이 적립된다. 루이자비아로마·삭스 피프스애비뉴·매치스패션닷컴 등 인기 명품 쇼핑몰도 최대 11%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마켓컬리가 첫 구매 고객에게 15%의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베이츠 회원 가입 후, 이베이츠를 경유해 해당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백은 1년에 4회, 은행 계좌 또는 페이팔로 제공된다.

이베이츠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캐시백 웹사이트로, 미국과 캐나다, 일본, 한국에서 세계 1위 캐시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어 사이트는 2013년 10월에 오픈해 운영 중이며 2014년에는 일본 최대 인터넷 서비스 기업 라쿠텐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인수했다.

◆NS홈쇼핑·KT 미래 지향적 컨텍센터 구축 협약

NS홈쇼핑은 9일 KT와 미래 지향적 컨텍센터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과 KT 박윤영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을 바탕으로 NS홈쇼핑은 ▲챗봇을 사용한 상담 서비스와 상담 데이터 분석 ▲고객 만족도 및 감성 분석 등 미래 지향적 컨텍센터 구축에 나선다. 실시간 상담과 주문전화에 대한 정보 분석으로 상담사에 도달하는 상담내용과 양을 효율적으로 관리 분배하면 상담사들의 단순 응대 업무와 업무 피로도를 낮출 수 있을 것이란 기대다.

이는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와 상담 대기 시간 단축으로 이어져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NS홈쇼핑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KT의 첨단 IT 기술을 접목해 고객과 상담사 모두가 만족하는 롤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보헴 파이프 스코티'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