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태승 우리은행장, 신입행원과 'Woori Rookie Together'


미래 은행장이 될 신입행원들과 소통 행사 실시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우리은행은 손태승 은행장이 올해 1월 입사한 신입행원들의 수습해제를 축하하는 '우리 루키 투게더' 행사를 열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날 손 행장이 신입행원들을 본점으로 초대해 오찬을 함께하고 직접 행장 집무실을 소개했다. 집무실 초대는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을 위해 '일일 지점장'행사와 함께 손 행장이 직접 제안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신입행원은 "생각지도 못했던 행장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미래의 은행장이 되겠다는 비젼을 마음에 되새기게 되었다" 포부를 밝혔다.

손 행장은 "신입행원들이 아직은 업무가 서툴 수 있지만, 일에 대한 열정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면 각자 소속된 조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고, 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의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손 행장은 지난 3월부터 전국 각지의 지점과 영업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내부 익명게시판을 활성화해 직원들의 건의사항 등 현장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태승 우리은행장, 신입행원과 'Woori Rookie Together'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