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현대홈쇼핑은 11일 저녁 8시 40분부터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패리스힐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패리스힐튼은 세계적인 셀럽이자 기업가인 '패리스힐튼'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다. 향수·핸드백·구두 등 다양한 상품 군이 유럽·미국·아시아에서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패리스힐튼 침구세트는 이탈리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것"이라며 "수면의 질과 실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호텔식 침구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이 이 날 선보이는 상품은 '패리스힐튼 호텔베딩 풀세트'로, 일반 평직물에 비해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60수 코마사 새틴면' 소재를 사용했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현대홈쇼핑은 이불커버·베개커버·누빔패드·매트리스커버로 구성한 '패리스힐튼 호텔베딩 풀세트'와 함께 제품을 모두 담을 수 있는 보관용 가방도 함께 증정한다. 그레이, 크림화이트, 모스핑크 등 3가지 색상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퀸사이즈 기준 39만9천원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단독 론칭기념으로 무이자 12개월 단 하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정지훈 현대홈쇼핑 이너베딩팀 MD는 "약 1년간의 사전 기획을 통해 패리스힐튼 침구 풀세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른 호텔식 침구 상품에서는 볼 수 없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영국 빅토리아 왕가 양식의 자수 패턴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