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B tv의 간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이동진·김중혁의 영화당' 100회 방송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영화당'은 지난 2016년 5월 시작해 매주 금요일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으며 이날 100회를 맞이했다.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소설가 김중혁이 진행하는 '영화당'은 단순히 신작 영화 위주로 소개에 그치는 타 프로그램과 달리, 매주 주제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2~3가지 영화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SK브로드밴드는 100회를 기념해 이날 오후 6시 페이스북 라이브 형태로 진행되는 '영화당' 100회 방송을 시청하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 중 100명과 B tv에서 100회 방송 VOD를 시청하는 고객 중 10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영화하면 B tv를 떠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익한 영화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영화 외에도 다양한 장르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화당'은 B tv의 가이드채널인 1번과 50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화·시리즈 메뉴 내 '테마로 보는 영화'를 통해 언제든지 VOD로도 볼 수 있다. 또한 B tv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SK브로드밴드의 SNS 채널인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씨네21 편집장 주성철과 방송인 오상진이 진행하는 영화 추천 프로그램 'movie Big'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