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오리온, 초코파이·후레쉬베리 봄 한정판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리온, 초코파이·후레쉬베리 봄 한정판 출시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2018 봄&봄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에 이은 봄 한정판 파이 2탄이다.

2018 봄&봄 한정판 파이는 봄과 잘 어울리는 달콤한 과일에 상큼한 요거트를 넣어 더 새롭고 특별해졌다. '초코파이情 딸기&요거트'는 마쉬멜로우 속에 딸기잼이 들어있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는 복숭아 과육을 넣은 요거트 크림이 식감과 풍미를 돋워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핑크빛에 과일, 꽃 등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 요소로 주목도를 높여 SNS 인증샷을 즐기는 네티즌들의 수요에 맞췄다.

◆YG푸즈, 제주신화월드에 'YG리퍼블릭' 오픈

YG엔터테인먼트의 외식&식품 전문 기업인 YG푸즈가 이달 25일 제주시 서귀포에 위치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단지 제주신화월드에 'YG리퍼블릭'을 공식 오픈한다.

이곳에는 YG 푸즈와 아티스트 권지용(GD)의 브랜드, 디자인이 콜라보된 일명 'GD 카페'와 'GD 볼링장', '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 '볼링펍 액트(AC.III.T)' 등이 들어서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계기로 YG리퍼블릭 제주신화월드점은 기존 운영 중이던 삼거리 푸줏간, 쓰리버즈, 삼거리 씨푸드 뷔페 외에 새롭게 문을 여는 언타이틀드, 2017과 액트 등 총 5개 공간으로 외식과 엔터테이닝, 레저가 결합한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국내 최저 나트륨 함량 체다 슬라이스 치즈 출시

동원F&B가 국내 체다 슬라이스 치즈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제일 적은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을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의 나트륨 함량은 1장당 150~200mg 수준이지만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는 1장당 나트륨 함량이 100mg에 불과해 짜지 않고 담백하다. 또 호주 청정지역에서 365일 자연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우유로 만들어 자연산 치즈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고단백 치즈에 칼슘과 비타민도 더했다. 1장당 칼슘 함량이 360mg으로 하루 2장만으로도 성인 기준 칼슘 일일 섭취 권장량인 700mg을 충족하며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3가 함께 들어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6천600원이다.

◆몰테일, 日센터 확장·이전…물류처리 2배↑

일본 해외직구 물량이 증가하면서 몰테일이 일본 물류센터를 도쿄도 주오구에서 오타구로 확장 이전했다. 몰테일을 통한 일본해외직구 배송대행신청건수는 2010년 1천건에서 지난해 19만건으로 급증한 바 있다.

오타구 물류센터는 1,488m²(450평)규모로 기존 959m²(290평) 대비 약 1.6배 이상 넓다. 물류 동선과 출고프로세스도 효율적으로 개선돼 최대 물류처리능력이 약 2배로 향상됐다. 하네다, 나리타공항과 더 가까워져 항공 반입시간이 단축돼 당일 출고율도 높아졌다.

8m의 천장 높이를 활용해 적층랙으로 불리는 메자닌플로어 방식도 도입했다. 센터 내 상하층 공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실제 적재면적이 두 배 이상 높아졌다. 몰테일은 이번 확장·이전을 계기로 풀필먼트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코리아센터닷컴의 메이크샵 서비스를 이용하는 쇼핑몰을 대상으로 해외진출 시 드는 비용절감과 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의 픽업과 포장 및 배송, 재고와 출고 관리 등의 물류 전 과정을 원스탑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옥션, 1인가구 위한 10만원대 맞춤형 TV 선봬

옥션은 22일 자정부터 32형 Full HD LED TV를 500대 한정수량으로 14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옥션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세종TV의 'M3200'으로, 32인치의 작은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1인 가구는 물론이고 세컨드 TV로도 적합하다.

국내 대기업의 A급 정품 패널과 듀얼서라운드 스피커를 사용해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 및 음질도 갖췄으며 다양한 입출력 단자로 여러 멀티미디어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해 유용하다. 2등급의 높은 에너지 소비효율도 갖춰 전기요금 부담도 덜었다.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해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국 각지 A/S망 확보를 통해 고장 발생 시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100명에게는 1만여 편의 무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박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홈앤쇼핑, 신규 패션 PB브랜드 '슬로우 어반' 론칭

홈앤쇼핑은 패션 자체브랜드(PB) '슬로우어반'을 론칭한한다. 슬로우어반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욜로(YOLO)'와 '슬로우 라이프' 감성에 알맞은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여성복 중심의 기존 PB브랜드에 남성복과 아동복까지 확대해 패밀리룩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8일 론칭방송에서는 여성 데일리 스프링니트 4종과 남성 데일리 클래식니트 4종을 선보인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오리온, 초코파이·후레쉬베리 봄 한정판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