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는 모바일 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G9는 기존상품 중심의 비주얼 디자인을 콘텐츠와 브랜드 중심으로 바꿨다. 검색바를 하단에 배치하고 상세 페이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플렉서블한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상품과 콘텐츠를 소개해 고객들에게 직관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리뉴얼에 맞춰 모델 박보검이 등장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손쉬운 G9 해외직구 스토리를 보여준다. 2일 오픈하는 브랜드 캠페인 1편 ‘탄생편’ 이후 가전·디지털편, 뷰티편, 건강식품편 등 3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캠페인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대 카드사(롯데, 신한, 하나, 현대, KB, NH) 이용 시 해외직구 코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주 선정되는 3개 직구 아이템 중 갖고 싶은 1개의 상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100% G9캐시를 지급한다.
배상권 G9 사업실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편의를 높이자는 목표로 시스템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 디자인과 콘텐츠 여러 면에서 직관적인 쇼핑이 가능할 뿐 아니라 쇼핑과 구매 과정에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