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텔링크(대표 윤원영)는 지난 6월 데이터 연결을 차단한 스마트폰 '공부의 신'의 후속작 '공부의 신 by SAMSUNG Galaxy Wide2(이하 공부의 신2)'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공부의 신'은 데이터 연결을 차단해 공부에 집중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 월 평균 2천명의 고객이 찾았다.
이에 SK텔링크는 기존 ZTE 단말 외에 삼성전자 '갤럭시 와이드2'에 데이터 차단 기능을 넣은 '공부의신2'를 채택했다.
'공부의신2'는 는 1탄과 마찬가지로 와이파이를 포함한 데이터 연결 기능을 막아 게임, SNS 및 인터넷 등 학습 방해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대신 프라임 전자영한사전을 기본 탑재하고 MP3플레이어, 스톱워치, 캘린더 등 학업 편의 기능과 공신닷컴 내 '공부의 신' 고객전용 무료강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공부의 신'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집중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백색소음 음원 10곡을 새롭게 추가했다. '공부의 신2'는 전국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A/S가 가능하다.
'공부의 신2'의 출고가는 29만7천원이며, 단말 할인은 전용 요금제 가입 시 최대 20만원이다. 청소년 전용 '공부의 신'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2만900원에 음성 100분 및 SMS 1천건 정도를 사용할 수 있는 3만3천원 상당의 제공량을 기본 제공한다.
청소년 전용 요금제 외에 월 2만3천100원에 음성 60분과 문자 1천200건을 제공하는 'LTE 공신 Level 1'과, 월 2만8천600원에 음성 90분과 문자 1천800건을 제공하는 'LTE 공신 Level 2' 요금제는 가입 연령에 제한이 없다.
SK텔링크는 SK텔링크 공식 온라인 직영점 'SK 7mobile 다이렉트'나 하이마트 전국 주요지역(대치점, 목동점, 중계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가 운영하는 사회적 교육기업 '공신닷컴'과 연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강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공부의 신 2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삼성 단말기로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숨은 니즈와 가치를 찾아내 상품화하고,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텔링크는 '공부의 신2' 출시를 기념,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천명에게 습관달력, 강성태 손편지, '공부의 신' 어원맵, 학습 스티커, 공부의 신 클린 파일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출시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도서 상품권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