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리아, '모짜새우' 500만개 판매 돌파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리아, '모짜새우' 500만개 판매 돌파

롯데리아가 지난 8월에 선보인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한 신제품 '모짜 새우'가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38년간 스테디 셀러 제품인 새우버거와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를 결합한 콜라보 제품으로 두 버거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특징의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13일부터 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모짜 새우 단품을 정상가 4천900원에서 약 35% 할인한 3천200원에 판매한다.

◆오비맥주, 고든 램지와 함께 할 '프레시 원정대' 모집

오비맥주가 카스의 광고 모델인 거장 셰프 고든 램지를 직접 만나 음주문화 등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프레시 원정대'를 모집한다.

고든 램지의 방한에 맞춰 오는 18일 저녁 홍대 번화가에서 열리는 '푸드 토크' 행사는 국내 팬들이 고든 램지와 함께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조합인 '치맥'과 '삼맥'을 맛보며 음식을 주제로 재미있는 즉석 토론을 벌이는 자리다. 이날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프레시 원정대'는 고든 램지에게 한국의 음주문화와 술자리 에티켓을 알려주고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자리 게임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프레시 원정대'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14일까지 카스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삼겹살이나 치킨과 함께 카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인증 사진을 카스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치맥 원정대는 20명, 삼맥 원정대는 30명 총 50명의 '프레시 원정대'를 선발한다. 결과는 15일 발표하며 최종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크라운제과, 비스킷형 파이 '자몽맛 빅파이' 출시

크라운제과가 비스킷형 파이인 '자몽맛 빅파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새로운 코팅기술을 이용해 한쪽 면은 파이, 다른 쪽은 비스킷맛을 낸다. 하나의 제품으로 파이와 비스킷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합리적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성비를 충족했다.

이 제품은 국내 과자 중 처음으로 당도가 높고 비타민이 풍부한 레드자몽을 사용했다. 과자 안쪽에 듬뿍 넣은 자몽 잼과 겉면의 초콜릿이 조화를 이뤄 단맛이 상큼하다. 여기에 시나몬을 더해 자몽의 풍미가 진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하다.

◆11번가, 현대百 간편조리수산물 '한끼생선' 판매

11번가는 현대백화점 식품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프리미엄급 간편 조리 수산물 '한끼생선'을 단독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 시즈닝 연어·삼치·고등어와 광어살·동태살 큐브 등 손질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11개 품목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1인분씩 소포장 돼 편리하다.

올해 11번가는 수산물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태국대사관 등과 공동기획전을 열었다. 덕분에 최근 1년간 11번가 수산물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했다. 수산물 카테고리 중에서도 생선(48%)의 성장률이 가장 높았으며 간편 조리용 상품(52%)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오는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빌리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 기간 정상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마스크시트 세트와 크리스마스 빌리지 팝업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16일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생을 위한 특별 할인 세트도 준비했다. 수능수험표를 지참하고 쇼퍼백과 반지갑을 세트로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이에스티나 공식몰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세트 구매 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K2 '어썸챌린지 클라이밍 클래스' 참가지 모집

K2는 오는 19일까지 국가대표와 함께 진행하는 '어썸챌린지 스포츠클라이밍 클래스'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최근 2020년 도쿄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스포츠클라이밍은 온몸의 균형과 밸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으로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오는 26일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현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스피드)인 박도연 선수와 국가대표 출신 코치진이 참여한다. 클라이밍 기초교육 및 리드 클라이밍, 볼더링 체험 등 다양한 교육이 진행된다. K2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6만원 상당의 K2 티셔츠가 제공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리아, '모짜새우' 500만개 판매 돌파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