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크래프트비어 스타트업 '더 부스'와 함께 비과세 해외펀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펀드슈퍼마켓에서 비과세 해외펀드에 적립식 30만 원 이상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더 부스 이용쿠폰 2매(2만4천원 상당)를 제공한다.
더 부스는 대강 페일에일, 국민IPA를 대표상품으로 내세우는 크래프트비어 스타트업이다.
지난 2013년 경리단 길에서 15평의 작은 펍으로 시작한 후 사업규모를 점차 확장하며 약 4년 만에 전국 8개 직영 매장을 갖추게 됐고, 판교와 캘리포니아에 자체 양조장도 갖췄다. 신세계 트렌디 펍, 코스트코 일부 매장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양성후 더 부스 대표는 "비과세 제도가 올해로 종료된다는 사실을 널리 알린다는 펀드슈퍼마켓의 좋은 취지를 함께 하고자 했다"며 "펀드슈퍼마켓에서 선물받은 더 부스 이용쿠폰을 활용해 더욱 많은 분들이 더 부스만의 맛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은 "비과세 해외펀드는 올해 내 향후 10년 동안 투자할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되고 투자는 천천히 진행해도 되기 때문에 적립식 투자도 매우 좋은 투자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펀드슈퍼마켓은 연말까지 비과세 해외펀드 투자자 전원에게 펀드슈퍼마켓에서 많이 판매된 23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2만1천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과세 한도설정 고객에게는 슈퍼카 이용권을, 비과세 해외펀드 투자 고객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