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포스링크의 자회사 써트온은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베타 1.0'를 오는 9월18일 오전 10시 공식 오픈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1.0 베타서비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5종류의 코인거래를 우선 상장해 오픈한다. 이후 국내 거래소에 오픈하지 못한 다양한 암호화폐 코인을 추가 상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비트렉스, 폴로닉스, 빗썸, 코인원 등 국내외 주요 거래소의 시세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특화된 MCV(Multi-Char-View) 기능 탑재를 비롯해 차트 내 트레이딩 기능을 포함하는 등의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병진 써트온 부사장은 "코인링크는 단순히 현재 가상화폐거래소의 거래중개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국내에 소개하고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국내외 유수의 전문가로 구성된 별도의 심사단을 통해 사업성, 시장성, 기술성 등 세부 검증 프로세스를 적용해 신규화폐 상장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보안과 안정성 부분은 보안 솔루션 업체인 SK인포섹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안정적인 인프라 구성과 고도화된 보안관제체계를 구축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써트온은 코인링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코인링크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노트8' 또는 '갤럭시S 8'을 구입한 회원들에게는 최대 100일간 거래수수료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오픈 당일부터 10월1일까지 코인링크의 모든 거래에 대한 수수료 무료이벤트가 2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신규회원가입자 전원에게 코인링크 전자지갑으로 1천원을 지급해준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