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트진로, 휴가철 맞아 '하이트' 알리기 나선다


여름 프로모션 본격 가동…대표 휴양지에 브랜드 홍보 부스 운영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가 여름 성수기 주도권 잡기에 나섰다.

19일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 대표 축제 후원과 휴양지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성수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휴가지에서 운영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1일 충남 보령에서 개최되는 보령머드축제 후원을 시작으로 28일부터 열리는 해운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페스티벌, 8월 3일 홍천 별빛음악맥주축제, 11일 전주 가맥축제까지 전국 주요도시의 대표 축제와 함께한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보령머드축제'에는 6년째 후원사로 참여한다. 세계 각지에서 모인 축제 참가자들을 위해 축제의 흥을 더하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부스를 운영하고 축제 곳곳에 편의 시설을 설치하는 등 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선다.

오는 28일부터는 국내 대표 휴양지 해운대에서 엑스트라 콜드 페스티벌을 10일 동안 개최한다. 휴가를 즐기기 위해 해운대를 찾은 휴가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진행,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지역 축제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전주 가맥축제와 홍천 별빛음악축제에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여름 성수기 시장에서 대세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여름의 무더위도 축제의 열기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극강의 시원함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시원한 맥주가 가장 생각나는 순간과 장소에서 언제든 엑스트라 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폭 넓은 소비자층 공략을 위해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의 컬래버레이션 광고를 제작, 지난 7일부터 방영을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휴가철 맞아 '하이트' 알리기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