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몬 '스위티 펫 페어'…반려동물용품 1+1 증정


애견·묘족 위한 쇼핑찬스…1천900개 제품 파격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티몬은 ▲인기 반려동물용품 1+1 추가증정 ▲1천900개 이상의 반려동물용품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위티 펫 페어'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고객들의 주목을 받은 티몬의 PB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반려용품 분야 매출 1위에 오른 강아지용 배변패드 '복희네 배변패드'는 1만2천980원에 총 3팩(13g 100매씩)을 받을 수 있다. 장당 43원 꼴이다. 애견용품 스테디셀러인 '달래네 간식'은 한정으로 300g 1개를 추가 증정하며, ‘요요쉬패드’는 대형 40매 구매 시, 한정으로 20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티몬에서만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넘어서며 고양이 상품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 PB제품 '모찌네 모래'도 4L 제품 1+1 증정을 총 1천5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4L 무향 제품의 경우, 현재 한 개 가격인 2천600원에 두 개 분량(8L)을 살 수 있는 셈이다. 추가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역시 선착순 300명에게 티몬의 고양이 PB 상품인 '모찌네 간식'을 제공한다.

6월 한 달 동안 티몬 고양이 상품 중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고양이 간식 '챠오츄르'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고양이 간식으로 유명한 '이나바' 브랜드의 '오이시캔'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위티 펫 페어 기획전에 참여한 반려동물용품은 2·3·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티몬은 이번 기획전에서 특별한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다이슨청소기 V6 앱솔루트 헤파'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2명에게는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와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돌체구스토 이클립스'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티몬은 1인가구의 증가로 외로움을 타는 강아지를 기르는 가구보다 비교적 혼자 있는 걸 즐기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애묘용품 매출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6월 기준 애묘용품의 매출 비중은 43%로 애견용품(57%)보다 적지만, 전년 동기 38%였던 것에 비하면 5%p 상승했다는 설명이다. 애묘용품 매출은 올해 안에 애견용품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반려동물용품 산업이 커지자 티몬은 지난해 직매입 반려동물용품숍인 '스위티펫숍'을 오픈했다. 애견, 애묘용품 등 상품을 직매입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석훈 티몬 리빙본부장은 "티몬은 반려동물 PB상품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반려동물을 위한 지출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이번 스위티 펫 페어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스위티 펫 페어'…반려동물용품 1+1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