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3일 KT(대표 황창규)는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에서 기가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30일 정식 출시를 앞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는 1998년 미국 블리자드에서 출시해 큰 인기를 끈 '스타크래프트'를 4K UHD 해상도 그래픽으로 개선한 버전이다. 지난 3월 미국 블리자드의 마이클 모하임 CEO가 직접 방한해 출시 계획을 발표할 만큼 블리자드의 야심작으로 꼽힌다.
KT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에서 기가인터넷 1기가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300개 한정수량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을 증정한다. 초회판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코드 외에도 사전 구매 특전으로 본진 스킨, 매뉴얼 북, 마우스패드 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또 KT는 KT 프로게임단 소속이었던 아프리카TV BJ 이영호의 ASL(AfreecaTV Star League) 시즌3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BJ 이영호의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을 통해 기가인터넷 가입 고객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 외에 ▲이영호 팬미팅 ▲1:1게임 대전 ▲저녁 식사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KT는 지난 1999년부터 e스포츠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KT 롤스터(Rolster) 프로게임단을 운영하며 e스포츠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유일의 스타크래프트 공식리그인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외에도 ▲아이러브 스타크래프트 이벤트 ▲기가(GiGA) 레전드 매치 ▲오버워치 론칭 행사 등 각종 e스포츠 이벤트를 개최 및 후원하면서 e스포츠 팬들에게 KT 기가인터넷의 속도와 안정성을 알리는 마케팅을 지속 진행해왔다.
원성운 KT 인터넷사업담당 상무는 "전 연령대가 즐기는 국민 게임 스타크래프트와 국민 기업 KT가 콜라보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KT는 e스포츠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께 특별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e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