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6-2017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회사의 경제, 환경, 사회적 성과를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알리고,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이슈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2012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다.
올해로 6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에는 이해관계자 설문 및 인터뷰 결과를 반영해 신기술을 통한 제품 혁신, 안전보건, 친환경 경영, 사회공헌, 상생경영, 즐거운직장 등 6가지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다. 중국사업장 활동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구성, 중국지역의 특화된 이슈를 전달했다.
지난해 영업이익 1조 달성 등 경제적 성과와 전년 대비 20%이상 온실가스 감축 및 146%에 달하는 용수 재이용률 등 환경적 성과에 대해 소개했다. 분쟁광물 미사용과 지역사회와의 상생 등 사회적 성과도 비중 있게 다루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부회장)는 "LG디스플레이는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경제적 가치 창출뿐 아니라 사회, 환경적 가치창출에도 앞장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함으로써 지속적인 상생의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