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국내 최초로 캠핑을 주제로 한 팟캐스트 '캠핑 찌라시'가 오는 7월 8일 10회 특집 공개방송을 평창 용골캠핑장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픈 한 달 만에 누적 청취자 수 1만5천명이 넘어선 캠핑찌라시는 자타공인 캠핑고수인 아볼타 김민수, 캠핑톡김팀장 김종수, 용인케이 원기정이 진행자로 참여해 국민 최대 여가 문화로 자리잡은 캠핑에 대해 객관적 정보를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한다. 또 청취자인 캠퍼들과 소통하며 캠핑에서의 어려움이나 고민을 함께 해결해 준다.
진행자뿐만 아니라 스텝인 김 난 PD, 김정우 촬영감독, 윤상기 음향감독 역시 캠핑 전문가들로 리얼한 콘텐츠와 고품격 영상, 감성을 청취자에게 전달한다.
특히 캠퍼가 직접 써 본 장비를 리뷰하는 '캠핑잇템'과 캠핑 관련 명사들의 인터뷰 꼭지인 '캠핑초대석'이 청취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캠핑초대석엔 '나는 자연인이다'의 개그맨 윤택과 캠핑하는 기자, '시사인'의 고재열 기자, 캠핑 체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헬리녹스 라제건 회장이 출연하기도 했다.
캠핑 찌라시는 팟캐스트 포털 팟빵 외에 매주 목요일 캠핑찌라시 유튜브, 아이폰 팟캐스트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으며,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