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전국 5개 도시에서 숙박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투자 예산 규모별로 맞춤형 숙박업 창업을 지원하고, 야놀자의 창업 노하우 및 알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국 거점 지역에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달에는 13일 청주, 14일 인천, 15일 서울, 27일 순천, 28일 창원에서 각각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는 숙박 프랜차이즈 사업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또 숙박 시장 전망과 트렌드, 숙박업 창업 시 유의할 점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야놀자는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와 함께 1천만 원 상당의 가맹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더 룸'도 제공한다.
지정석 야놀자 F&G 대표는 "야놀자는 수많은 경험을 통해 숙박 창업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며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찾아가는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