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는 멜론 티켓의 예매 서비스 '스테이지 메이커스'가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콘서트의 사전 펀딩을 24일부터 진행한다.
'김창완밴드X더 모노톤즈' 콘서트는 스테이지 메이커스의 기획공연 중 'Legend' 테마로 꾸며지는 첫 번째 무대로 1970년대 한국 음악의 새 지평을 열었던 김창완 밴드와 홍대 인디 록밴드 더 모노톤즈가 함께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펼친다.
사전 펀딩은 24일 오전 10시부터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에서 열린다. 펀딩 참여 시 차별적인 가격 혜택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겐 좌석 선점권이 제공된다.
펀딩의 목표 수량이 달성되면 공연 개최가 확정되고 이후 멜론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당 공연에서 듣고 싶은 김창완밴드의 명곡을 추천하면 김창완 사인 CD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멜론 티켓 관계자는 "두 그룹이 음악을 매개로 교감과 소통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단독 공연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구성으로 팬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지 메이커스는 'EDM(일렉트로닉댄스뮤직)' 'Legend(레전드)' 'Hiphop(힙합)' 'Unplugged(언플러그드)' 등의 테마로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차별화된 기획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