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오는 11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태블릿PC '갤럭시 탭 S3'를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갤럭시 탭 S3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달 통신비 7%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탭 S3의 출고가는 85만9천원으로, 9.7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디오 전문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 모서리에 배치된 4개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풍부한 사운드도 제공한다.
필기능력도 S펜의 펜촉 지름이 1.6mm에서 0.7mm로 줄고, 실물 펜의 두께와 비슷한 9mm대로 제작, 인식 가능한 필압이 2천48단계에서 4천96단계로 높아져 더욱 섬세한 표현이 가능해졌다.
LG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 고객은 'LTE 데이터 쉐어링 500MB' 요금제를 통해 24개월 약정 가입 시, 월 1만1천원(VAT포함)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500MB 외 스마트폰 데이터를 추가로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료 8만8천원(VAT포함)의 '데이터 스페셜 C' 요금제와 기본료 11만원(VAT포함)의 '데이터 스페셜 D' 스마트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LTE 데이터 쉐어링 500MB 요금제 사용 시, 최대 2대의 태블릿 요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또 'LG U+ 빅팟 하나카드'를 활용한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탭 S3를 구매 시,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7천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아 24개월동안 총 40만 8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활용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각각 2만원, 2만5천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 달 30일까지 갤럭시 탭 S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등록 이벤트 참여 시,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와 pooq 6개월 이용권, 게임쿠폰(넷마블 펜타스톰, 베인글로리) 총 3종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탭 S3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