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심신관리 '힐링센터' 개관


직원들의 삶과 조직 내 소통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설립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1일, 경상북도 문경시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힐링센터'에서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최고생산책임자(CPO), 경영지원그룹장 등 회사 주요 경영진과 노동조합 지부장 및 임직원 대표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센터’ 개관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힐링센터는 임직원들의 건강한 삶과 조직 내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건립한 임직원 심신건강관리 전용시설이다. LG디스플레이는 문경에 위치한 폐교를 임차해서 명상실, 다도실 등 건강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힐링센터에서는 ‘힐링’과 ‘소통’을 주제로 임직원들의 심신을 강화하기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명상을 통한 자신과의 소통, 오감 깨우기, 소통 스킬 훈련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 부회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직원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고, 자연스럽게 성과로 이어지는 법"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고 건전한 소통을 촉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실행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005년부터 사내에 명상실과 심리카페를 운영하고 '소통캠프'를 운영 하는 등 임직원들의 정신건강관리를 지원해왔다. 국내 전 사업장에서 운영 중인 심리상담실에서는 임직원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을 위한 상담, 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심신관리 '힐링센터'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