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원격 에너지 솔루션 무료체험 행사


선착순 100개 기업에 6개월 무료 체험 제공

[김국배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지사장 에릭 리제)가 이달 31일부터 8월 7일까지 선착순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원격 에너지 관리(EOO) 솔루션 6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에너지 사용환경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EOO 솔루션 무료 체험 기회와 300만원 상당의 전력 디지털 미터기를 증정한다.

31일 슈나이더 일렉트릭코리아에 따르면 EOO 솔루션은 클라우드를 활용한 원격 에너지 관리 솔루션으로 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최소한의 하드웨어 설치만으로도 사용 가능해 중소기업들도 비용이나 공간 부족 고민 없이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원격으로 다양한 장소의 에너지 사용 모니터링이 가능해 지점이 많은 회사나 에너지 전담 직원이 없는 회사와 공장 등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EOO 솔루션은 현장에서 물, 가스, 전기, 열 등 에너지 사용량을 측정해서 이를 바로 EOO 서버에 전송하므로 사용자는 에너지 사용량을 PC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에릭 리제 대표는 "EOO솔루션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에너지 관리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중소 규모 기업을 위한 솔루션"이라며 "기존의 대규모 산업체 뿐 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쳐 에너지 관리의 저변이 더욱 넓고 탄탄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나이더 일렉트릭, 원격 에너지 솔루션 무료체험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