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2024 하이델 연회' 프랑스에서 22일 개최


하이델 도시 모티브 된 프랑스 중세마을 베이냑에서 개최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오는 22일 검은사막 모험가(이용자) 행사 ‘2024 하이델 연회’를 프랑스 베이냑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2024 하이델연회를 오는 22일 프랑스에서 개최한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2024 하이델연회를 오는 22일 프랑스에서 개최한다. [사진=펄어비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열리는 정기 행사로 모험가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함께 즐기고 검은사막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지난해에는 한국에서 진행됐고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됐다.

올해는 검은사막 10주년을 축하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현실 속 하이델 도시 프랑스 베이냑에서 글로벌 모험가와 만난다.

프랑스 남서부 도르도뉴주에 위치한 베이냑 마을은 중세 시대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검은사막의 모티브가 되었던 마을과 성이다. 검은사막 게임 속 ‘하이델 도시’는 베이냑 마을 곳곳에 묻어 있는 중세 시대의 흔적에서 영감받아 하이델 도시의 성과 건물, 거리 등을 구현해 냈다.

지난 1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 북미/유럽 모험가를 대상으로 검은사막과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받았다. 추첨을 통해 미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국에서 검은사막을 즐기고 있는 모험가 200여명을 초청했다.

모험가들은 현실 속 하이델 도시 베이냑 마을에서 NPC ‘라라’에게 일일 퀘스트를 수주하고 자동낚시를 즐기는 등 게임으로 접했던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체험하며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전 세계 모험가들과 함께하기 위해 연회 행사를 생중계한다. 22일 오후 11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검은사막 공식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2024 하이델 연회' 프랑스에서 22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