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스카이박스 운영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스카이박스 운영

코웨이가 프로축구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운영한다.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인천 중구 도원동에 위치한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인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됐다.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된 코웨이 스카이박스 [사진=코웨이]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된 코웨이 스카이박스 [사진=코웨이]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경기장 내 총 5개 실로 연중 상시 운영되며,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과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코웨이 제품까지 경험해 볼 수 있다.

◆ 캐논코리아, 전국 순회 장수사진 촬영 봉사 실시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전국 순회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장수사진 촬영 봉사'는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한 캐논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올해는 윤우석 작가와 함께한다.

장수사진 촬영은 오는 10월까지 이어지며, 최대 800명의 어르신의 모습을 담아낼 계획이다. 올해는 기존의 정면, 흉상 촬영 구도에서 벗어나 보다 밝고 건강한 콘셉트로 기획해 건강하게 장수하시라는 소망을 전할 예정이다.

◆ 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출시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청호 분유포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식에 강해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의 스테인리스(SUS316L)와 내열강화유리를 사용해 위생에 강하며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청호 분유포트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사진=청호나이스]

35~95℃ 사이의 원하는 온도를 1℃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온도로 영구적으로 보온이 가능해 하루에 몇 번씩 물을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 쿨링모드가 탑재돼 뜨거운 물을 원하는 온도로 빠르게 식힐 수 있으며 700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 팅크웨어, 땡큐 감사 이벤트 실시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블랙박스 누적 7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총 35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QXD8000 스마트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장착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3만원 상당의 무상 AS도 1년 추가 지원한다. 'QXD8000 스마트 에디션'은 별도로 SD카드를 꺼내지 않더라도 휴대폰과 연결해 즉시 영상을 확인,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했다.

◆ 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신제품 선봬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키친플러스는 3D 에어후드와 청정환기시스템이 하나의 시스템으로 작동하며 미세먼지와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은 물론 요리매연에 이르기까지 실내 공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사진=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사진=경동나비엔]

특히 이번 신제품은 에어 룸콘트롤러와 연동된 에어모니터가 초미세먼지, 라돈,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가동, 공기질을 관리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공기청정과 환기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더라도 자동운전 시스템이 가정의 공기질을 관리해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스카이박스 운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