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이크원컴퍼니 신작 '블랙핑크 더 게임', 글로벌 흥행 정조준


18일 정식 출시, 직접 프로듀싱하는 블랙핑크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이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오는 18일(한국 시간 기준)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테이크원컴퍼니가 제작한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이 18일 출시된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테이크원컴퍼니가 제작한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이 18일 출시된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장르로, 게임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돼 멤버를 성장시키는 내용이다. 이 게임은 ▲독점 실사 포토 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를 매니지먼트하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와 소통하는 '블랙핑크월드'로 구성됐다. 블랙핑크의 독점 실사 콘텐츠와 3D 아바타가 어우러진 고퀄리티 캐주얼 게임으로, 블랙핑크의 팬덤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유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측은 "블랙핑크 팬과 캐주얼 게임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다량의 블랙핑크 독점 실사 콘텐츠와 3차원(3D) 아바타 게임을 적극 활용한 게임으로, 지금까지의 엔터테인먼트 지식재산권(IP) 게임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YG 측은 "블랙핑크가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제작에 참여한 프로젝트가 마침내 공개된다"며 "멤버들이 직접 가창한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riginal SoundTrack, OST)과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와 뮤직비디오는 향후 게임 내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독점 실사가 담긴 쿠폰 카드 등 게임 굿즈 상품도 출시 준비 중이다. 게임은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에서 의상과 포토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재화가 증정된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이크원컴퍼니 신작 '블랙핑크 더 게임', 글로벌 흥행 정조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