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뷰코퍼레이션, 제주지사 개소…"인플루언서 마케팅 전국 영업망 구축”


7번째 지역 거점 "업계 유일 전국 단위 영업망 구축"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국내 1위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 운영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이 7번째 지역 거점 제주지사의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이번 제주지사 설립으로 전국 7개 주요 지역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

레뷰코러페이션 관계자는 “전국 단위 영업망은 동종 업계 중 레뷰코퍼레이션이 유일하다”며 “당사는 지난 2014년 부산시를 시작으로 올해 기준 ▲제주도 ▲대전 ▲대구 ▲광주 ▲경기남부(서울·수도권 이남지역) ▲경기북부(서울·수도권 이북지역·인천) 지사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제주도 지역 마케팅 캠페인 수는 지난해 대비 약 200%가량 늘어날 것”이라며 “연내 지역 거점 확대 차원에서 강원지역 지사 추가 설립을 위한 상권 분석 등 검토 작업에도 착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이 7번째 지역 거점 제주지사의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레뷰]
레뷰코퍼레이션이 7번째 지역 거점 제주지사의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레뷰]

제주도는 특산품과 관광상품 등이 있는 국내 대표 관광지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제주도 인플루언서 협업 캠페인 등 현지 소상공인을 위해 제주도 특색을 담은 다채로운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업계 최초 전국 영업망 구축에 성공, 다양한 지역 기반 사업 발판이 마련됐다”며 “현재 모든 지점 근무자는 현지 이해도가 탁월한 지역 거주 인원들로 구성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사별 광고주 만족도가 높다”며 “이는 장기 재계약 증대로 이어지고 있어 코로나19 여파에도 모든 지사 매출액이 꾸준히 늘어나는 선순환 구조가 정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뷰코퍼레이션, 제주지사 개소…"인플루언서 마케팅 전국 영업망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