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웰스, 충남교육청에 공청기 4천대 납품…B2B2G 사업 확대 박차


충남교육청 산하 교육기관에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납품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기업간·소비자간 거래(B2B2G)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웰스는 내년 초까지 충남교육청 산하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 4천 대 납품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웰스는 공공기관 입찰 기준이 강화됐음에도 에너지 고효율, 넓은 청정면적, 유해가스 제거율, 전문적인 관리서비스 등 강점을 앞세워 성과를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교육장 내 설치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사진=웰스]
교육장 내 설치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사진=웰스]

웰스가 올해 선보인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공기청정기 최초로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웰스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로, 동급 제품 대비 흡입 성능은 약 18% 향상됐고, 청정 속도는 30%가량 빠르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조립식 필터 방식은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자원 순환 기여 등 친환경 기술로 인정받았다.

이번 납품 제품인 AN734 모델은 작아진 사이즈와 대비되는 청정면적 111.7㎡(34평형)를 갖췄다. 평균 학교 교실 크기인 63㎡ 대비 약 2배 가까운 면적까지 관리할 수 있다.

웰스는 지난 2018년부터 B2B, B2G 전용 제품 라인업 확보와 최적화 서비스 개발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법인 영업 전담 조직 '웰스 신채널영업부문'은 시장 분석 및 전략 수립, 적극적인 영업 활동, 상품기획팀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의 신속한 구축에 나서는 등 경쟁력을 높였다.

웰스는 올해 약 3만 대 이상의 기업간 거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내년에는 올해 대비 약 70% 성장한 5만 대 이상 판매고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웰스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기업, 기관 등 B2B2G 시장을 위한 적극적인 전략으로, 매년 두 자리 이상 성장률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정수기, 공청기 등 기본 제품 외에도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웰스 커피머신, 안마의자 등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점유율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웰스, 충남교육청에 공청기 4천대 납품…B2B2G 사업 확대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