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삼양사 어바웃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팝업스토어 성료 外


삼양사 어바웃미 팝업 스토어 모습 [사진=삼양사]
삼양사 어바웃미 팝업 스토어 모습 [사진=삼양사]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삼양사 어바웃미, '더현대 서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팝업스토어 성료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리뉴얼 및 신규 라인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지난 달 28일부터 약 일주일 간 진행됐다. 어바웃미 팝업스토어가 운영됐던 비클린은 국내 최초 클린뷰티 편집샵으로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은 매장이다.

어바웃미는 팝업 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최근 출시한 어바웃미 '숲 진정 수분' 라인과 자외선 차단제 '비 클린 선'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매일유업,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보냉백 '소마일백' 출시

매일유업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보냉백을 출시하고 관련 기획전을 연다.

매일유업은 최근 친환경 신소재 타이벡(Tyvek®)을 활용해 친환경 보냉백 '소마일백'을 출시했다. 소마일백은 친환경 신소재 타이벡은 그대로 활용하되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소 캐릭터를 입혔다. 타이벡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고, 땅에 묻어도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신소재다.

친환경 보냉백 소마일백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기획전에서는 매일유업의 대표 상품에 친환경 보냉백을 더한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 SPC 라그릴리아, 여름 한정 이색 신메뉴 5종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더위에 지친 미각을 깨우는 여름 레시피'을 주제로 고등어, 깻잎 페스토, 대창 등의 이색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노릇하게 구워낸 순살 고등어와 애호박, 달콤한 무조림을 더한 '고등어 오일 파스타' ▲쫄깃한 오징어, 고소한 미니새우튀김과 함께 깻잎의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징어 깻잎 페스토 파스타' 등이다.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미국 FDA NDI 등재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발견한 녹차유산균주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신규 건강식품 원료(NDI)로 등재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제주 돌송이차밭 유기농 녹차에서 2010년 녹차유산균을 독자 발견한 이후, 다양한 연구를 이어왔다. 이를 통해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녹차유산균이 장 생존력과 정착력, 항염증 등 여러 측면에서 우수하다는 사실을 밝혀낸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녹차유산균 및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2020년 2월 기술연구원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를 신설했으며, 작년 3월에는 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유기농 녹차 유래 유산균이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녹차에서 온 유산균' 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천500만 포 이상 판매됐다.

아워홈 가정간편식 국 제품 2종 [사진=아워홈]
아워홈 가정간편식 국 제품 2종 [사진=아워홈]

◆ 아워홈, 국·탕·찌개 시그니처 2종 출시

아워홈은 건더기 함량을 높여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는 국·탕·찌개 시그니처 라인업을 신설하고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시그니처 얼큰한 고추장찌개 ▲시그니처 육개장 총 2종이다. 고급화, 다양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자사 기존 제품에서 주요 건더기 함량을 늘려 더욱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얼큰한 고추장찌개'는 양지, 두부, 애호박 등 주요 건더기 함량을 42.75%, '푸짐한 육개장'은 소고기, 대파, 고사리 등 함량을 32.4%까지 대폭 늘려 전문점 메뉴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맛과 양을 자랑한다.

◆ 오리온, 리얼 오징어맛 젤리 '찡어젤리' 출시

오리온은 오징어 모양과 맛, 식감까지 리얼하게 구현한 '펀(fun)' 콘셉트의 젤리 신제품 '찡어젤리'를 출시했다.

찡어젤리는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MZ세대와 홈술족을 타깃으로 선보인 신개념 젤리다. 휴게소와 영화관 인기 간식인 '버터구이 오징어'의 다리 모양과 달콤 짭짤한 맛, 쫄깃한 식감까지 디테일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오징어 다리의 빨판 모양을 그대로 살리고, 긴 다리와 짧은 다리를 섞어 넣는 등 진짜 버터구이 오징어를 먹는듯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매콤한 맛의 '고추장마요' 시즈닝도 함께 제공해 각자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양념을 '뿌먹(뿌려 먹기)'과 '찍먹(찍어 먹기)'도 할 수 있도록 했다.

◆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타차 단독 론칭

롯데면세점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타차(TATCHA)'를 론칭했다.

지난 2009년 론칭해 미국과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타차(TATCHA)'는 일본 전통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슈퍼푸드'로 유명한 일본 아키타 지역의 쌀, 우지 지역의 녹차, 오키나와 지역의 해조류 등이 제품 성분으로 포함된 것이 큰 특징이다.

'워터 크림', '듀이 스킨 크림', '루미너스 듀이 스킨 미스트' 등이 타차의 인기 제품으로, 서울 중구의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제주 시내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위메프, 여름 맞이 66데이 특가 행사

위메프는 6일 열리는 '66데이'에서 숫자 '6'을 활용한 여름 시즌 상품 800여개를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삼성전자 에어컨, 건조기, 세탁기 인기 모델을 75만2천666원부터 판매한다. 새로운 여름 트렌드 가전으로 떠오른 스탠드 에어 써큘레이터는 2만7천666원에 선보인다.

여름 제철 과일인 ▲고당도 흑수박은 1만6천666원 ▲생체리는 1만5천666원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비트박스 버전 CF 공개

맘스터치가 송중기와 함께 선보인 '치즈홀릭버거' CF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비트박스 버전의 CF를 공개한다. 새 버전의 CF 영상은 전국 맘스터치 매장 및 SNS, 홈페이지 등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광고는 국내 대세 비트박서 '히스(Hiss)'와 함께 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로 미각은 물론 시각, 촉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맛보는 치즈홀릭버거 이미지를 영상에 담았다.

광고 영상은 갓 튀긴 치킨 패티 속을 채운 풍부한 치즈의 식감과 비주얼에 집중한다. 탄성을 자아내는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보여주는 빠른 영상 전개와 함께, 오로지 히스의 육성만으로 녹음한 비트박스를 녹여 중독성 강한 CF 영상을 완성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양사 어바웃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팝업스토어 성료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