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홀딩스, 내년 실적 개선 예상…밸류에이션 매력↑-하이투자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14일 휠라홀딩스가 내년 실적 개선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지배구조 변화를 위한 투자로 이어지며 기업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5만3천원을 유지했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휠라코리아는 주요 사업 대상 국가인 국내와 중국·미국·유럽 등에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적이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그러나 내년에는 코로나19 영향에서 벗어나며 기저효과 등으로 실적 회복이 나타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연구원은 "중국 시장과 골프 사업이 회복되는 환경에서 내년 미국에서 소비회복 등이 나타나며 휠라홀딩스의 실적 개선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아쿠쉬넷'의 경우도 내년에 신제품 출시 등으로 실적 개선이 나타나며 휠라홀딩스의 밸류에이션 상승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휠라홀딩스는 휠라 브랜드로 국내와 미국에서 신발·의류 등을 판매하고, 휠라 브랜드에 대해 글로벌 라이센스 로열티를 받고 있다.

이 연구원은 "실적이 개선된다는 것은 그만큼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를 기반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1월 물적분할을 통해 지주회사로 전환했는데, 향후 인수합병(M&A)와 기업공개(IPO) 등 투자 관련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기업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고, 이와 관련해 보다 많은 투자 관련 딜(deal)들이 생겨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 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홀딩스, 내년 실적 개선 예상…밸류에이션 매력↑-하이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