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리테일, 농림축산식품부와 맞손…김장비용 지원 나선다


소비 촉진 행사 '대한민국 농할 갑시시다-김장대축제' 진행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GS THE FRESH가 김장 시즌 농축산물 할인 판매를 통해, 생산자에게는 판로 지원 및 소비자에게는 알뜰 쇼핑 활동 지원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는 9일 김장에 필요한 각종 채소와 돼지고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김장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지역별(수도권, 중부, 남부) 김장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GS리테일]
[GS리테일]

지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은 8월부터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행사로 진행했다. 주차별 농산, 축산, 양곡, 친환경 등 다양한 테마로 행사를 진행해 생산자들의 판로 지원 및 고객에게는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해 높은 반응을 얻었다.

GS더프레시 판매데이터를 살펴보면 8월 12일부터 3주간 진행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로 인해 채소, 양곡, 과일, 축산 행사 상품이 전년대비 83.3%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추가적으로, GS더프레시는 코로나19 등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이달 한 달간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축수산 식품을 최대 50% 할인전, 유명산지 사과 대축제 및 과일+수산물 대축제 등을 통해 다양한 행사 상품을 가까운 점포에서 구입하는 것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성주 GS리테일 농산팀장은 "수차례 태풍과 역대 최대 54일의 장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자분들에게 판로 확대를 제공하고, 소비자분들에게는 알뜰한 구매 활동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생산지 방문, 시장조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농림축산식품부와 맞손…김장비용 지원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